SCE, 격리된 코로나19 환자 대상 페어플렉스 쉐라톤 호텔 개방 지원

전기 기술자들이 지역사회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장비를 업그레이드합니다.

3월 15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포모나에 위치한 LA 카운티 페어그라운드 내 쉐라톤 페어플렉스 호텔 & 컨퍼런스 센터(Sheraton Fairplex Hotel & Conference Center)가 격리 장소로 고려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SCE의 코비나 지역 직원은 즉시 244개의 객실에 전기를 공급하는 장비 및 회로를 검토하여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안정적인 전력 및 백업 공급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나 호텔에 안전하고 안정적인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시작된 계획이 곧 확대되어, 지역 내 의료 종사자 및 응급 구조대원 자녀 200여 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어플렉스 아동 발달 센터(Fairplex Child Development Center)를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전체 회로의 전원을 차단해야 중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185개의 전체 유틸리티 연결이 최대 용량인 현장의 RV 주차장 또한 계획에 포함되었습니다.

SCE crews repair and replace electrical equipment at the Sheraton Fairplex Hotel to prepare it for COVID-19 patients.

변압기 뿐만 아니라 네 곳의 개별 장소에서 각각 스위치 장비를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한 명이 아닌 네 명의 작업자가 필요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개월이 걸리는 어렵고 복잡한 일이었지만, 코로나19 위기 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 호텔을 신속히 개방해야 했기 때문에 하루 만에 작업을 완료해야 했습니다.

SCE 현장 감독인 토니 에스카밀라(Tony Escamilla)는 “20년간 참여한 최대 프로젝트 중 하나”였다며, “20년 후에 손주들에게 해 줄 이야기가 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30명의 현장 작업자와 전사에 걸친 지원팀으로 이루어진 에스카밀라 감독의 팀은 3월 19일 오전 6시에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이들은 백업 공급을 우선 제공해야 했는데, 설치에는 꼬박 아침 반나절이 걸렸고, 그 후 스위치 장비 및 변압기 교체 작업에는 최소 10시간 반이 소요되었습니다.

팀원은 쏟아지는 빗속에 밤낮으로 일하였습니다.

3월 20일 일출 쯤 긴급 작업이 완료되었고, 이에 바로 힐다 솔리스(Hilda Solis) 카운티 감독관 및 미겔 산타나(Miguel Santana) 페어플렉스 대표이사 사장이 카운티 내 첫 번째 코로나19 격리 장소로 페어플렉스 호텔을 발표하였습니다. 첫 환자는 지난 목요일에 입실하였습니다.

SCE crews stepped in to help the Sheraton Fairplex Hotel prepare to open to quarantined COVID-19 patients.

에스카밀라 감독은 팀 전체의 성과로 돌리며 “우리가 해낸 일에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작업자들이 복잡한 작업을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대응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알았기 때문에 결의를 다져 작업을 완수했습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쉐라톤 페어플렉스 운영 부문의 드와잇 리차즈(Dwight Richards) 부사장은 특히 악천후에도 작업을 완수한 Edison과 작업자들에게 찬사를 보냈습니다.

그는 “Edison의 대응에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현 위기 상황 솔루션에 일조한 데에 SCE 팀이 큰 성취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SCE의 송전 및 공급 부문의 필 해링턴(Phil Herrington) 전무는 Edison의 사명은 안전하고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이라 말하였습니다.

그는 “모든 고객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하여 5,000명의 직원이 중요 작업을 지속 수행하고 있다”며, “쉐라톤 페어플렉스 같은 경우에 지원이 필요할 시,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지역사회에 긴급히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