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세입자에게 태양광 이용에 대한 옵션이 더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주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고객에게 태양광 이용이 현실화됩니다.

세입자들은 흔히 옥상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기회가 없습니다. 최악의 대기 오염에 시달리는 지역에 거주하는 세입자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여러 주 프로그램으로 이제 세입자들이 깨끗한 태양광 에너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고객은 태양광 다세대 비용 지원제도(Solar on Multifamily Affordable Housing)라는 새로운 주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광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적으로 영향을 받은 지역의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아파트 소유자는 새로운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건물에 거주하는 세입자는 깨끗하고 저렴한 태양광 에너지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입자와 건물 소유자는 태양광 패널에서 생성된 전기에 대해 자신의 공과금 고지서에서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기 질이 최악인 지역에 살고 청정 에너지로 인해 가장 혜택을 받을 남부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대개는 청정 에너지 프로그램 및 기술의 혜택을 받을 기회가 없습니다”라고 SCE 제품 관리 부서의 수석 매니저인 제시카 임은 말했습니다. “태양광 비용 지원제도(SOMAH)”는 더 많은 고객에게 청정 태양광 에너지에 대한 접근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Qualified customers can receive solar energy through the state’s new Solar on Multifamily Affordable Housing program.

자격을 갖춘 고객은 태양광 다세대 비용 지원제도(Solar on Multifamily Affordable Housing)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광 에너지를 이용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건물이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건물은 기존 시공이어야 하며 최소한 5가구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건물은 환경적으로 영향을 받은 지역에 있거나 또는, 주민 80%의 소득이 지역의 중간 소득보다 60% 미만이어야 합니다. 관심 있는 아파트 소유자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수 없는 SCE 고객(세입자 포함)에게는 태양광 에너지를 사용하여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다른 두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SCE의 친환경 요율(Green Rate)을 통해 고객은 더 많은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가정과 기업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친환경 요율을 선택하면 무탄소 에너지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캘리포니아의 전기는 점점 더 친환경화되고 있지만, 아직도 캘리포니아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19%를 차지합니다.

주거 및 비즈니스 고객은 100% 재생 에너지 옵션과 50% 재생 에너지 옵션의 두 가지 친환경 요율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을 모두 갖추고, SCE는 친환경 요율 고객을 대신하여 청정 태양광 에너지를 추가로 구매합니다. 태양광 에너지는 SCE의 서비스 지역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태양광 제공업체에서 생산됩니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또는 1-866-701-7867로 전화하여 친환경 요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위약금 없이 언제든지 프로그램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SCE의 커뮤니티 재생 에너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의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초에 SCE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최초의 태양광 개발업체인 SharedSolarCA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haredSolarCA 지역 사회 태양광 프로젝트는 랜캐스터에 위치할 것입니다. 3메가와트의 태양 에너지를 공급하여 1,000가구 이상의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12월에 완전 가동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심 있는 고객은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하여 SharedSolarCA의 랜캐스터 지역 사회 태양광 프로젝트에서 태양 에너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