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S 기간 동안 장애가 있는 고객을 위한 추가 지원

SCE는 접근성 및 기능적 필요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향상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산불 시즌이 절정에 이르기 전에 Southern California Edison은 보조 기술이 필요한 장애 및 질병이 있는 고객과 재정적 필요가 있는 고객과 같이 접근성 및 기능적 필요가 있는 고객을 위한 강화된 지원을 시작하여 공공 안전 전원 차단으로 인한 정전을 포함한 잠재적인 비상 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지원 강화에는 이해하기 쉬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고객 복원력 계획에 대한 지원 및 정전 지원이 포함됩니다.

SCE에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는 제니퍼 오캄포(Jennifer Ocampo)는 “정전이 고객에게 어려움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고객이 긴급 상황에 대비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에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라면서, "우리는 고객이 대비되어 있기를 바라고 우리가 그들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CE가 계속해서
더 강한 바람에 대해 시스템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가뭄 상태는, 바람에 날린 파편이 송전선에 부딪쳐 발생하는 불꽃이 커뮤니티를 위협하는 심각한 산불을 유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SCE는 건조한 지형과 결합된 강풍이 화재의 위협을 증가시키는 위험한 상황에서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PSPS 사용합니다.

올해 시작된 지원 강화에는 PSPS 이벤트 전후에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의
모든 고객을 위한 기존의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노력에는 사전 PSPS 알림 제공, 긴급 상황 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및 모바일 커뮤니티 지원 차량 배치가 포함됩니다. 현장을 방문하는 언어 지원 필요가 있는 고객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SCE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미국 수화를 포함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올해 SCE는 자격을 갖춘 고객이
휴대용 백업 배터리 솔루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격도 확대했습니다. 고객이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 거주하고 SCE의 의료 기본 요율 할당 프로그램에 등록된 경우 미리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SCE는 고객과 직접 협력하고 독립 생활 센터 및 캘리포니아 농촌 인디언 건강 위원회(California Rural Indian Health Board)와 같은 지역사회 기반 조직과 캘리포니아 병원 협회(California Hospital Association)와 같은 의료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올해 구체적이고 필요한 지원 강화책 을 개발했습니다.

Ocampo는 "긴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궁극적으로 가장 잘 알고 있는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였으며 이러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원 강화의 일부는 캘리포니아 전역의 13개 연락 센터로 구성되어 있는
211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며, 커뮤니티를 이용 가능한 보건 및 사회 서비스 리소스에 연결합니다.

PSPS 정전 시 향상된 대비 및 지원:

  • 211 파트너십 향상을 통한 필요 평가 및 특정 대비 계획 지원.
  • 211 이벤트 지원을 통한 운송이 필요한 적격 고객 지원
  • 211, 배달 서비스 및 식사와 대체 식품 제공을 위한 지역 식품 배급소와의 협력을 통한 추가 식품 지원.
  • 평가된 고객 필요에 따라 SCE 호텔 할인 프로그램 외에 211에서 제공하는 호텔 숙박 옵션.
  •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또는 커뮤니티 지원 차량을 방문하는 적격 고객에게 약품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한 보온 의료 가방 제공.


고객 PSPS 커뮤니케이션 향상:

  • PSPS 알림은 SCE 서비스 지역에서 널리 사용되는 모든 언어로 제공되며 미국 수화로도 곧 제공됩니다.
  • 청각 또는 시각 장애가 있는 고객을 위해 올 가을에 출시되는 새로운 웹사이트에서는 비디오 및 영어 음성 해설을 통해 PSPS 알림을 미국 수화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는 스크린 리더와 함께 작동하며 점자 디스플레이와도 호환됩니다.


리베이트 및 프로그램에 관한 추가 정보 및 링크를 보려면
SCE의 고객 리소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